무제

호스팅된 애드센스 티스토리 가입 오류

슬랭크 2016. 12. 31. 12: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랭크 입니다.


어제 2016년 12월 30일 구글 애드센스 포럼 사용자 게시판에 글이 하나 올라왔습니다.



바로 이글입니다. 현재 여러분들과 제가 많은 어려움에 부딛혔던 유튜브를 통해서 애드센스를 가입한 호스팅 애드센스 계정이 티스토리를 등록할때 발생하는 오류에 대한 내용입니다.


제가 티스토리를 등록하려 했을때가 10월 초 쯤이였나 그랬는데 그때부터 많은 사람들이 메일도 보내보고 항의를 했다는데 이제서야 저 발표를 하고 대처를 하다니 좀 많이 늦은감이 있네요.


그래도 일단은 애드센스의 문제로 가입이 안되는걸 알았으니 조금이나마 속이 시원하네요. 그동안 티스토리 등록하려고 얼마나 많은 뻘짓을 했던가...


아 그리고 (*일반 애드센스 게정에서는 기존과 동일하게 티스토리 블로그 등록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대해서는 직접 해봤는데. 호스팅된 애드센스 말고 새로운 애드센스 계정을 생성하여 티스토리를 등록 하엿을때는 오류없이 잘 되는걸 확인 할수 있습니다.  물론 1인 1계정을 초과하면 안됩니다.


그리고 애드센스 지원팀에서 올린 글에 대한 제 생각은 


이때까지 분명히 알고 있었을 것입니다. 근데 해결하기가 어려웠거나 다른것에 비해 우선순위가 밀려서 손을 안쓰고 있던 상황에서 해결을 다해 가던가 아니면 이제 고치기 시작하던가 둘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의외로 저글이 올라오고 굉장히 빠른 시일내에 해결이 되지 않을가 싶습니다.



즐겁게 보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