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

티스토리 애드센스 2차 통과!

슬랭크 2017. 1. 19. 16: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랭크입니다.

글을 오랫만에 쓰는데 그 이유는 애드센스 2차 신청때문에 글을 일부러 한번 안써보고

뭐 때문에 신청이 거절되는지 알아보기 위해서 잠시 쉬었습니다.


총 3번만에 승인을 받아 냈습니다.


첫번째는 호스팅용 애드센스에 티스토리를 등록못할때 다른아이디로 신청을 하다가

다시 제 호스팅용 애드센스로 신청이 가능해지면서 취소하였습니다.


두번째 신청은 제 호스팅용 애드센스로 했는데 코드를 입력하고 원래 있던 글이랑 카테고리랑 다 그대로 둔체 한번 해봤는데

1주~1주 반 정도 지나니까 거절되었다는 이메일도 없이 애드센스 기타제품 업그레이드에 제가 신청해둔게 없어져 있더라구요

그래서 "아.. 이게 거절된거구나..." 생각 하고 다시 신청 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신청할때 카테고리를 다 없앴습니다.

그리고 글중에서 조금 대충 써서 글씨가 500자도 안되는거 1개

그리고 인터넷 뉴스 기사를 인용하여 포스팅한 글 1개 이정도를 비공개 하고 신청을 한 지

1주일 정도 지난 오늘 1시 40분경 드디어 승인 되었다는 이메일이 날아왔습니다.


아 그리고 팁 또 한가지.


두번째 신청때 위에서 언급드린 2개의 글보다 많이 비공개를 해놓고

유입 경로를 보면서 www.google.co.kr/ 이 주소가 찍히면 그 이후에 비공개 했던 글을 공개 해가는 방식으로

구글측에서 제 글을 봤을때 3개의 글이 있었다면 다음 방문때는 5개 정도가 보이게 

마치 검토 기간동안 글을 쓴것처럼 보일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제가 포스팅한 글중에는 1000자 넘는 글 도 있었지만 아닌글도 2~3개 있었고

사진과 동영상도 많이 들어간 글도 있었기 때문에

글자수와 글의 갯수는 그렇게 중요하지 않아 보입니다.


여러분들도 하루빨리 승인 받으셔서 광고를 게제할수 있기를 바랍니다! 화이팅 ㅎ



즐겁게 보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꾸욱~!